본문 바로가기
웹디자이너를 위한/매거진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이 과연 맞을까?만약 틀렸다면... 인생을 낭비하게 될 텐데... 어쩌지...

by 디자인업 2020. 8. 21.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이 과연 맞을까?
만약 틀렸다면... 인생을 낭비하게 될 텐데... 어쩌지...

 

저는 20대에 이런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아마도 저 뿐만 아니라 많은 20대 분들이 이런 고민을 많이 하실 것 같네요.

지금은 제 나이 40이 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참 쓸데없는 걱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좀 오버스러운 걱정이랄까? ㅎㅎㅎ

20대 분들~
혹시라도 인생을 허비하게 될까 봐 살짝 간만 보는 어설픈 시도 같은 건 하지 마세요.
그건 짧은 시간을 투자했다 하더라도 진짜 시간 낭비 맞습니다.

망한다는 것, 인생을 낭비했다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지 마시고
제대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만약 비록 망했다 하더라도,
내 열정을 다해 제대로 도전했다면! 그건 시간 낭비 아닙니다.

친구들은 앞서가는데... 난 뒤처지는 건 아닐까... 걱정되시나요?
친구들은 이미 월 300만원을 버는데... 난 그보다 덜 번다고 걱정되나요?

글쎄요. 좀 늦게 가면 어떤가요?
먼저 갔다 하더라도 어차피 월 500에서 만나게 될 거예요~

만약 못 만난다면, 그건 본인이 길을 잘못 선택해서가 아니라
본인이 제대로 도전을 안한 탓일 겁니다.

하루 24시간, 1년 365일
생각보다 참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긴 시간입니다.
시간 걱정하지 마시고, 제대로 도전해보세요~

 

아래는 참 부러운 인생을 살고 계시는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터 히쩌미 님의 영상입니다.

영상 보시고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