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디자이너를 위한/콘텐츠디자인 팁

로고 디자인, 시작(아이디어 수집) 부터 완성까지

by 디자인업 2020. 7. 15.

 

 

사고 과정을 시작하려면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특정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의 기대를 정의하기 위해 고객과 비즈니스에 대해 신중한 질문을합니다.

브리핑을 분석하고, 비즈니스 경쟁사를 발견하고 연구하며, 대상을 타겟팅하십시오.

 

마인드 맵 : 크리에이티브 간단한 문서를 고객에게 보낸 후 필요한 정보로 응답합니다.

회사 명은 Royal Veggies Transport입니다. 고객은 로고가 채소 측면을 반영 해야하는 동시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것을 원했습니다. 이를 위해 로고의 주요 키워드를 사용하여 예기치 않은 아이디어를 추출합니다.

마인드 매핑은 주요 주제와 관련된 단어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창의적인 로고 아이디어를 생성하기 위해이 단어와 다른 연관성을 찾습니다. 단어 연관성 : 마인드 매핑 단계 후에, 나는 각각의 주요 단어를 연관성과 함께 분리 된 목록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에 불편한 단어를 제거하고 각 목록에서 한 단어 씩 세 단어를 조합하여 로고에 대한 예상치 못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Saul Bass 스케치는“디자인은 시각적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고와 연구 과정이 끝나면 시각적으로 바꿔야합니다. 자, 이것들은 Mind Mapping에서 추출한 단어와 Associations라는 단어의 조합입니다. 로고에 맞는 솔루션에 참석하려면 모든 조합을 실행 한 다음 필터링하여 더 강력하게 살아남 아야합니다.

 

나는 당근, 하나의 조합의 실행을 안내합니다.

크라운, 날개. 이전에 수집 한 모든 정보를 염두에두고 스케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스케치 할 때 정확해야 할 필요는 없으며 아이디어의 본질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나는 일부 이미지를 수집 한 분위기 보드에서 이전에 보여준 것처럼 누구나 그릴 수 있습니다. 당근을 그리는 방법을 모르고 당근의 사진을보고 시도하는 경우 참조로 사용합니다 더 간단한 형태로 똑같은 일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