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온라인 강의오픈했습니다!
https://class101.app/mabsaki-class
안녕하세요! 남규입니다.
이전에 타깃, 니즈, 상품에 대해서 정리한다면
상세페이지를 만들기 훨씬 쉬워진다고 말씀드렸죠.
그렇다면 실제로 잘 하고 있는 상세페이지는
어디서 참조할 수 있을까요?
저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꼭 참조하는 편입니다.
https://www.wadiz.kr/
상세페이지를 구성할 때에는 기본적인 흐름을 알고 계셔야합니다.
예를 들어볼게요.
"고객님을 위해 우리가 조사를 해보니,
이런 불편사항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상품이 탄생했습니다.
우리 제품은 이런 부분이 차별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것이죠.
실제로 잘 하고 있는 상세페이지는
어떤 흐름으로 되어 있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봅시다!
이 부분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면 장담컨대
정말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
*오디오가 뒤로 갈수록 살짝씩 앞부분이 먹는 것 같네요 ㅜ-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틈날 때마다 답변해드릴께요.
*응원과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개인 휴대폰으로는 연락 자제 부탁드립니다.
*마케터 남규가 흠뻑 빠져버린 JMT뒷고기
*구매하시면... 특별한 선물이 있을지도?! 메일주세요!
http://bit.ly/33OFU1T
[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http://mabsaki.com/
[블로그]
http://marketinginsight.co.kr
'웹디자이너를 위한 > 콘텐츠디자인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극히 주관적인 내가 색감을 공부한 방법 (0) | 2020.06.08 |
---|---|
기획서가 디자인으로 변화는 과정 [Adobe xd] (0) | 2020.06.08 |
#01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것만 알고 시작하세요! (0) | 2020.06.05 |
초보자도 디자이너처럼 컬러를 잘 쓰는 꿀팁 5가지 대방출 🍯 - 컬러를 쓰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들어오세요! (1) | 2020.06.05 |
[포토샵 초보 꿀팁] 컬러 사용 완전 정복! with 어도비 컬러 // Adobe Color // 존코바 (0) | 2020.06.05 |
댓글